본문 바로가기
health&Life/생활정보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

by 드마리스 2020. 8. 28.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보드카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이 글을 보시고 계시는 분들은 술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애주가라 주종을 가리지 않는 편인데요 보통은 쉽게 찾을 수 있는 소주를 좋아하고 즐겨 마시는 편입니다. 하지만 가끔 특별한 기분을 내고 싶을 때 마시거나, 칵테일을 만들어 먹을 때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보드카입니다. 보통은 소주처럼 무향, 무취, 무색인 경우가 많으며 도수는 평균 40도정도로 고 알코올 주류입니다.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저렴한 보드카로는 앱솔루트가 있습니다. 저렴한 보드카 또한 소주보다 도수도 높고 가격대도 높은 편입니다.

 

 

오늘 알아볼 벨루가 보드카는 쉽게 찾을 수 있는 저렴한 보드카가 아니라 고급 보드카에 속하기때문에 벨루가 보드카를 마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마실 때 제대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벨루가 라인 중에서도 가장 낮은 라인도 10만원가량 하며, 가장 높은 라인으로는 50만원 내외정도 한다고 합니다. 술 한 병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좋은 날, 제대로 맛을 느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스트레이트로 마시기

 

첫 번째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으로는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입니다. 스트레이트로 마신다는 것은 보트카 전용으로 나온 작은 잔에 담아서 그냥 그대로 한입에 마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보통 보드카는 평균 40도의 도수로 소주의 두배에 달하는 고알코올 증류주이기 때문에 주량이 높지 않은 분들께는 위험할 수도 있는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입니다. 

 

 

하지만 고급 보드카인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으로는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방법이 가장 추천될 정도로 벨루가는 기본적으로 향과 맛이 아주 좋고, 러시아에서도 고급 주종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기왕 마시는 좋은 술 추천되는 방법에 따라서 맛있게 마시는 것이 좋겠지요? 

 

보통은 보드카를 먹을 때에 얼음을 타서 희석해서 마시기도 하지만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은 벨루가 보드카 본연의 그 향과 맛을 그대로 느끼기 위해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벨루가 보드카를 먹기 전 냉장고에 보관하여 차가운 상태로 만들어둔 다음 스트레이트 잔에 벨루가 보드카를 따라서 한입에 마셔버립시다.

 

 

벨루가 보드카는 고알콜이기 때문에 냉동실에 넣어도 얼지 않아서 냉동실에 보관한 후 먹는 방법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냉장고 온도로 만족하지 못하고 더욱더 시원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냉동실에 보관한 후 마시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칵테일 만들기

 

두 번째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으로는 칵테일을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벨루가는 향과 맛이 아주 좋기 때문에 스트레이트로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지만 주량이 높지 않은 분들을 위한 방법으로 취향에 따라서 각종음료를 섞어서 칵테일을 만들어 마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드카를 이용한 칵테일은 아주 다양합니다.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 칵테일 만드는 가장 간편한 방법은 좋아하는 음료, 보통은 오렌지 주스와 함께 섞어 마시는 것입니다. 고알코올 함량이기 때문에 원하는 양과 맛에 따라 적정 량의 음료수를 벨루가 보드카에 섞어 마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토닉워터와 레몬즙을 함께 섞어드시는 것입니다. 벨루가 보드카에 토닉워터만 섞어 마신다면 벨루가 보드카

본연의 향과 맛을 좀더 살려서 드실 수 있고, 레몬즙을 함께 섞어드시면 알코올향도 줄어들고 더욱 상큼한 맛의 벨루가 보드카 칵테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칵테일 마실 일이 있다면 항상 즐겨 마시는 칵테일의 한 종류인 블랙러시안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칵테일은 도수가 낮지는 않지만 달달한 맛이 특징이기 때문에 고알콜 보드카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맛이 강하게 나기 때문에 알코올향에 예민하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이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 또한 간단한데요. 방법은 보드카와 커피시럽을 2:1 비율로 섞어 마시는 것입니다. 커피시럽이 보드카의 도수를 많이 낮춰주진 못하기 때문에 이 방법 또한 주량이 많이 낮으신 분은 천천히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애주가로서 술을 정말 좋아하지만 과도한 음주는 신체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과음하지 않고 벨루가 보드카 먹는 법을 따라 맛있게 벨루가 보드카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좋은 술과 좋은 사람과 함께 하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